생명을 잉태하고 아기를 출산하는 과정을 아름답다고 말한다. 허나 아기를 큰 고통 끝에 출산한 기쁨은 잠시. 가슴 통증과 붓기, 열감 등의 젖몸살로 많은 여성이 제2의 출산이라고 칭하며 힘겨워하고 있다.
초산의 산모들은 튼살 크림으로 피부를 케어하며 출산 후 아기에게 필요한 제품들을 미리 준비한다. 하지만 대부분 산모들은 수유기의 젖몸살 증상에 대해 미처 생각을 못 하고 있다.
감기몸살의 증상과 비슷한 이 고통은 가슴 안에서 모유가 배출되지 않고 계속 고이게 되면서 생겨나는 증상으로 가슴 열감과 통증, 심한 붓기를 동반한다. 그래서 이 같은 증상들은 빠르게 진정시키는데 도움이 되는 양배추크림을 수시로 사용하는 것이 좋다.
열감을 낮추기 위해 쓰는 가슴쿨링팩의 경우 사용하기가 번거롭고 사용 중 움직이기 힘들다는 점, 이 외 크림은 아기 입이 닿는 부위이기에 안전한 성분이 맞는지 확인하길 권장된다. 생 양배추를 이용한 팩 역시 삶고, 냉장하는 과정의 수고와 위생상의 문제, 팩을 하는 동안 활동에 제한이 있다는 단점이 있어 편리한 양배추크림이 선호되고 있다.
이러한 단점을 보완해 아토오겔에서는 수유 중 가슴 뭉침 등 유방울혈을 편하게 케어 할 수 있는 캐비지크림을 출시했다. 실온에 두고 사용해도 피부 온도를 즉각적으로 낮춰주며 여러 번 덧발라도 산뜻하게 사용할 수 있다. 해당 제품의 양배추 함량은 81%이며 쿨링 테스트의 임상시험을 거쳐 실제 평균 -3도가량 피부 온도 저하를 입증 받았다.
더불어 캐비지크림은 출산한 여성, 아기 입이 닿는 민감한 부위에 마음 놓고 사용할 수 있도록 논란 성분 22종 무첨가, 식약처 고시 향 알러지 유발 성분 25가지를 배제하였으며 다양한 테스트를 통하여 제품의 안전성과 우수성을 뒷받침하고 있다.
이러한 뛰어난 효능과 쿨링기능 때문에 가슴뿐만 아니라 열감이 느껴지는 모든 부위에 다방면으로 사용할 수 있다는 점에서 최근 캐비지크림은 임산부 선물 및 출산 축하 선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온 가족이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판매하고 있는 아토오겔은 아기수딩젤, 어린이 로션, 아기 보습크림, 키즈샴푸 등 착하고 순한 성분의 저자극 약산성 화장품을 선보이며 많은 이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사용 후 맞지 않을 시 30일 이내 100% 교환 및 환불이 가능하다. 단순 변심까지도 배송비 포함하여 환불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아토오겔의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August 15, 2020 at 07:00AM
https://ift.tt/3kMllf6
임산부화장품 아토오겔, 캐비지(양배추)크림 '수유부 쿨링' 효과 - 한국면세뉴스
https://ift.tt/3f860S9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임산부화장품 아토오겔, 캐비지(양배추)크림 '수유부 쿨링' 효과 - 한국면세뉴스"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