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성분보고 바꿨어요” 아토오겔 캐비지(양배추)크림으로 수유부 쿨링 관리 - 잡포스트

sambelsambelin.blogspot.com
이미지 = 아토오겔 제공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최근 산후조리원에서 아토오겔 캐비지(양배추)크림이 입소문을 타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러한 관심은 사용 후기를 통해 증명되고 있다. 대부분의 산모들이 출산 후 모유 수유를 하면서 젖의 양이 급속도로 증가하거나 적당한 수유가 이루어지지 않아 통증을 유발하면서 고충을 겪는 경우가 많다. 전신 발열은 물론, 가슴 뭉침으로 인해 젖몸살 증상이 오면서 양배추 크림을 찾는 이들이 적지 않다.

예로부터 양배추는 열을 내리는 데 도움을 주고 염증을 완화하는 것으로 알려져 냉장 보관 후 사용하는 경우가 많은데, 직접 잘라서 사용할 경우 비위생적일 수 있는 부분과 번거로움으로 인해 최근에는 양배추 추출물이 함유된 크림을 장만하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

열감을 낮추기 위해 쓰는 가슴 쿨링팩의 경우 사용하기가 번거롭고 사용 중 움직이기 힘들다는 점, 생 양배추를 이용한 팩 역시 삶고, 냉장하는 과정의 수고와 위생상의 문제, 팩을 하는 동안 활동에 제한이 있다는 단점이 있어 편리한 양배추 크림이 선호되고 있다. 다만 양배추 크림 사용시에는 아기 입이 닿는 부위이기에 안전한 성분이 맞는지 확인하길 권장된다.

어린아이부터 성인까지 사용할 수 있는 약산성의 제품을 선보이고 있는 아토오겔에서는 아기 수딩젤, 아기 얼굴 로션, 아기 보습크림, 약산성 바디워시 외에도 캐비지크림을 선보이면서 산후 마사지 및 모유 수유 가슴 뭉침으로 고민을 호소하는 소비자들이 쿨링 기능이 있는 아토오겔 캐비지크림을 선호하는 추세이다.

아토오겔 캐비지크림은 피부 온도를 즉각적으로 3도가량 저하 시켜줄 뿐만 아니라, 민감한 부위에 사용하는 만큼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통해 ‘저자극’을 판정받았다. EWG 그린등급의 성분만을 엄선하여 사용하는 것은 물론, 양배추 추출물이 무려 81%정도로 많이 함유되어 있다.

아토오겔 관계자는 “피부에 건강한 성분을 엄선하여 제조하는 만큼, 자체적으로 수많은 테스트와 엄격한 성분 확인을 통해 제조를 하고 있다. 캐비지크림의 뛰어난 효능과 쿨링 기능 때문에 가슴뿐만 아니라 열감이 느껴지는 모든 부위에 다방면으로 사용하시는 분들이 많다. 임산부 선물 및 아내출산선물을 고려하고 있다면 양배추크림이 탁월한 선택이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아토오겔은 후 맞지 않을 시 30일 이내 배송비 포함 100% 교환 및 환불이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아토오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Let's block ads! (Why?)




September 26, 2020 at 07:00AM
https://ift.tt/2GfhhUz

“성분보고 바꿨어요” 아토오겔 캐비지(양배추)크림으로 수유부 쿨링 관리 - 잡포스트

https://ift.tt/3f860S9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성분보고 바꿨어요” 아토오겔 캐비지(양배추)크림으로 수유부 쿨링 관리 - 잡포스트"

Post a Comment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