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오늘의 신상품] LG생활건강, '더 트루 크림-아쿠아 밤 점보 에디션' 출시 - 이코노믹리뷰

빌리프의 '더 트루 크림 아쿠아밤' 점보형. 출처=LG생활건강
빌리프의 '더 트루 크림 아쿠아밤' 점보형. 출처=LG생활건강

[이코노믹리뷰=이정민 기자] LG생활건강은 빌리프와 플리츠 마마가 만나 ‘더 트루 크림-아쿠아 밤 점보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에디션은 트루 허브 코스메틱 브랜드 ‘빌리프’와 페트병으로 친환경 에코백을 제작하는 에코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플리츠 마마’의 협업으로 탄생했다.

빌리프의 베스트셀러 ‘더 트루 크림–아쿠아 밤’을 기존 용량 대비 2.5배인 125ml 대용량 튜브 타입으로 선보이며, 여기에 플리츠 마마가 아쿠아 밤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한 니트 플리츠 스타일의 나노백이 함께 구성됐다.

생수병 4개에서 추출한 원사로 만들어진 미니 사이즈 나노백은 간단한 소지품 수납은 물론 메고 다니기에 편리함을 주기 위해 길이 조절이 가능한 끈을 부착했다. ‘아쿠아 밤’과 ‘나노백’을 함께 담은 일체화 패키지를 적용해 과대 포장을 줄여 환경을 살리고 지구와 공존하고자 하는 빌리프의 철학을 담았다.

‘수분폭탄TM 크림’으로 불리고 있는 ‘더 트루 크림-아쿠아 밤’은 피부에 닿는 순간 즉각적으로 수분감을 선사한다. 보습 효능이 있는 허브 ‘레이디즈 맨틀’ 성분이 함유돼 변덕스러운 영국 런던의 날씨에서도 피부 수분을 유지해주는 것을 입증 받은 제품으로, 피부 수분 레벨을 70%까지 끌어올려 일교차가 큰 환절기에도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준다.

한편, 빌리프는 ‘더 트루 크림-아쿠아 밤 점보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지구 사랑 실천 캠페인인 ‘빌리프 빌리브스 인 유(belif believes in you)‘를 전개해 친환경 실천과 소비자의 적극적인 참여를 독려한다.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빌리프 매장에서 ‘수분 크림 공병 교환 이벤트’를 한 달 간 시행한다.

아울러 ‘믿음’, ‘신념’ 그리고 ‘용기’를 중심으로 지구 사랑 스토리와 에디션 소개를 담은 캠페인 영상은 이달 중 브랜드 SNS를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Let's block ads! (Why?)

기사 및 더 읽기 ( [오늘의 신상품] LG생활건강, '더 트루 크림-아쿠아 밤 점보 에디션' 출시 - 이코노믹리뷰 )
https://ift.tt/3wpqpfh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오늘의 신상품] LG생활건강, '더 트루 크림-아쿠아 밤 점보 에디션' 출시 - 이코노믹리뷰"

Post a Comment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