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롯데리아 버거, 크리스피 크림 도넛 함께 주문하고 1시간 내 받는다 - 한국일보

sambelsambelin.blogspot.com

롯데ON, 잠실서 서비스 시범 운영

롯데리아와 크리스피크림 도넛 등 롯데GRS 상품을 한번에 주문하고 1시간 내에 받아볼 수 있는 배송 서비스가 7일부터 서울 잠실에서 운영된다. 롯데쇼핑 제공 

롯데의 유통 계열사 통합 온라인몰 ‘롯데온(ON)’이 오는 7일부터 롯데리아의 배달 시스템을 활용해 1시간 내에 상품을 고객에게 전달하는 서비스를 시작한다.

롯데쇼핑은 서울 잠실역 주변 2㎞ 반경 내에서 롯데리아, 엔제리너스, 크리스피 크림 도넛, 빌라드샬롯 등 롯데GRS 브랜드의 110여개 상품을 대상으로 ‘한시간 배송 잠실’ 서비스를 시범 운영한다고 5일 밝혔다.

이 서비스는 롯데리아 롯데백잠실광장점을 거점센터로 활용한다. 고객이 주문한 상품을 이 거점센터에 모았다가 포장해 배달원을 통해 고객에게 한 시간 안에 전달하는 것이다. 서비스는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 30분까지 이용할 수 있고, 주문 금액이 총 1만2,000 이상이면 배송비 무료다. 소비자 입장에서는 롯데GRS의 여러 브랜드 상품을 한 번에 결제하고 빠르게 배송받을 수 있다는 게 가장 큰 장점이다.

롯데온은 이번 시범 서비스를 통해 식품 계열사의 오프라인 매장을 배송 거점센터로 활용할 수 있는지를 테스트할 예정이다. 테스트 결과를 토대로 오는 8월부터 롯데백화점, 롯데마트, 롭스 등 다른 유통 계열사의 400여개 상품으로 배달 대상을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이번 서비스는 롯데쇼핑의 ‘옴니협의체’에서 나온 아이디어를 실제 사업으로 구현한 것이다. 옴니협의체는 강희태 롯데쇼핑 대표 겸 유통BU(사업부문)장 지시로 지난 3월 각 사업부 디지털 마케팅 담당자들이 모여 꾸린 조직이다.

최희관 롯데e커머스 O4O 부문장은 “이번 한시간배송 잠실 서비스는 테스트를 거쳐 향후 다양한 형태로 활용 가능한 개방형 플랫폼으로 발전시킬 계획”이라고 말했다.

임소형 기자

한국일보 뉴스 네이버 채널 구독하기 뉴스스탠드에서 구독하기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 Copyright © Hankookilbo

Let's block ads! (Why?)




July 05, 2020 at 09:30AM
https://ift.tt/3guZTYK

롯데리아 버거, 크리스피 크림 도넛 함께 주문하고 1시간 내 받는다 - 한국일보

https://ift.tt/3f860S9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롯데리아 버거, 크리스피 크림 도넛 함께 주문하고 1시간 내 받는다 - 한국일보"

Post a Comment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