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가 아름다움을 잃기 쉬운 10월. 찬바람과 건조함에 시달리는 피부는 거칠고 푸석해지며 노화를 유발한다. 뷰티 유튜버는 고영양‧고효능 제품에 주목했다. 리얼베리어와 닥터디퍼런트 등이 유튜버 콘텐츠에 자주 등장해 비중 있게 소개됐다. 보습‧탄력‧안티에이징을 위한 고기능성 화장품으로 꼽히며 유튜브 화장품 트렌드를 이끌었다.
이는 레페리가 10월 유튜브 뷰티 콘텐츠를 분석한 결과다. 유튜버 493명이 올린 콘텐츠 1천295개를 조사해 인기 제품을 발표했다.
◇ 품목별 뷰티 유튜버 추천 화장품
거친 피부 달래는 고영양‧고효능 크림
리얼베리어가 기초화장품 전 부문에 이름을 올렸다.
리얼베리어 익스트림 크림은 스킨케어 전체 부문에서 2위로 뛰어 올랐다. 크림 부문에서는 1위를 차지했다. 9월 말 리뉴얼한 이 제품은 특허 받은 오메가 세라마이드와 바이옴 펩타이드 성분을 강화했다. 기존 제품 대비 2배 빠른 피부 장벽 개선력과 피부 3중 보습 개선(겉보습, 속보습, 경표피 수분 손실량) 효과를 제공해 인기를 모았다.
기초화장품 부문 1위는 슈레피 겟리프 트윈 패드팩이다. 이어 △ 허스텔러 리틀 드롭스 페이스 세럼 △ 웰라쥬 리얼 히알루로닉 블루 100 앰플 △ 구달 맑은 어성초 진정 에센스 등이 3위부터 5위에 들었다.
크림 부문에서는 닥터디퍼런트 마데카 R 시카 메탈 크림이 2위에 진입했다. 보타닉힐보 프로바이오덤 리페어 리프팅 크림은 3위를 기록했다. 이들 제품은 피부 장벽을 강화하고 탄력을 높이는 것이 공통 특징으로 꼽혔다.
마스크팩 부문에서는 아임 프롬 피그 스크럽 마스크가, 에센스 부문에서는 허스텔러 리틀 드롭스 페이스 세럼이 1위를 거머쥐었다.
색조 여왕의 귀환 클리오‧맥
메이크업 분야에서는 포인트 제품이 두각을 나타냈다. 계절과 함께 블랙‧그레이톤의 무채색 패션이 주를 이뤘다. 식상한 패션을 화장으로 보완하려는 시도가 포인트 메이크업의 강세로 이어졌다.
얼굴 메이크업 부문에서는 쉐딩과 블러셔 제품이 상위권을 휩쓸었다. 투쿨포스쿨 아트클래스 바이로댕 쉐딩이 2개월 연속 1위에 자리 잡았다. △ 페리페라 잉크 브이 쉐딩 △ 루나 롱래스팅 팁 컨실러 △ 롬앤 베러댄치크 △ 크리니크 치크팝 등이 2위부터 5위에 들었다.
눈과 입술 화장품 부문에서는 제왕이 복귀했다.
클리오 킬브로우 오토 하드 브로우 펜슬이 2개월 만에 1위 자리를 탈환했다.
맥 립스틱은 한 분기만에 다시 입술 화장품 부문 강자로 떠올랐다. △ 레어카인드 오버스머지 립 틴트 △ 디올 어딕트 립 맥시마이져 △ 3CE 블러링 리퀴드 립 △ 5위 아리따움 포그 스머지 틴트 등이 뒤를 이었다.
November 15, 2020 at 02:19PM
https://ift.tt/3lzOvhb
뷰티 유튜버의 10월愛 '리얼베리어 크림' - 코스모닝
https://ift.tt/3f860S9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뷰티 유튜버의 10월愛 '리얼베리어 크림' - 코스모닝"
Post a Comment